top of page
  • Tom Oh

빅마운트앤컴퍼니 소개


에베레스트에 오르기 위해서는 숙련된 셰르파가 필요 합니다.
에베레스트에 오르기 위해서는 숙련된 셰르파가 필요 합니다.



수출 또는 수입이 처음이세요?


귀사에 딱 맞는 무역 도우미,

빅마운트앤컴퍼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!






[셰르파(Sherpa)란 티베트어로 '동쪽 사람'이라는 뜻이다. 현재는 히말라야 등산에 없어서는 안 될 등산안내자 즉 '도우미'란 의미로 더 널리 알려져 있다. 특히 상업등반대가 몰리는 에베레스트 등반에서는 필수적인 인력으로 마치 알프스의 안내자 같은 존재가 되었다.


빅마운트앤컴퍼니는 해외근무, 무역회사, 수출마케팅 전문기관에서 다년간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바이어 발굴에서부터 수출계약 및 제품소싱에서부터 수입통관까지 무역의 전 과정을 밀착지원해 드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우수한 제품 경쟁력과 기술을 보유하고도 회사내 무역부 전담직원이 없어서 해외영업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빅마운트앤컴퍼니가 구축한 자사만의 해외마케팅&수출노하우를 전문 컨설턴트가 체계적인 마케팅 프로세스를 통해 귀사에 가장 효율적인 해외진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.


아울러 해외전시회 또는 해외온라인을 통한 신규 아이템 발굴 및 제안도 해드리고 있으며, 필요시 해당 제품의 수입 전 과정을 신속하고, 투명하게 대행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빅마운트앤컴퍼니는 귀사에 딱 맞는 맞춤형 무역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 드리며, 귀사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앞으로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과 해외업무 담당직원을 필요로 하는 업체들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 합니다.


빅마운트앤컴퍼니 직원 일동




조회수 197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